게임갤 캐릭터 티어표 생각하면됨


디시콘이랑 다르게

캐릭터는 인기가 아니라 성능이 더 중요하잖아

그래서 단순히 언급된 수에 따라서 랭킹을 매기면 문제가 생김


그렇다면 주관적으로 순위를 매겨야되는데

그러면 또 '왜 ~~가 1티어인데 ~~가 4티어임?'

이러는 사람들이 생기고


겜갤에서 요즘

티어표 안만드는 이유가 있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