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메 작품ㅋ


개인차 겠지만 카에데 작품은 쿠루하루 같은

괜찮은 작품도 한두번 듣고나면 손이 안가는데

츠바메는 만화카페도 그렇고 매일 듣는듯..

신음소리가 실감나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