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최면동음 메이저한건 다 들어봣고
최면도 자연스럽게 하는편인데
특별한 상황을 지시하는거 아니면 거의 9할은 눈감고 최면이나 암시 들어가는데
최면영상은 효과도 미미하고 별론거 같더라
처음엔 오 영상이라 뭔가 프렉탈스러운 눈 띠용띠용거리는거 나올줄 알았는데
그냥 캐릭터 서있고 결국 음성이 많던데..?
최못찐들이 최면없는데 약판다고 그러는 심정이 딱 이런거 아닌가 싶음.
최면영상중에 오 이건 영상효과 있다 싶은거 있음?
나름 최면동음 메이저한건 다 들어봣고
최면도 자연스럽게 하는편인데
특별한 상황을 지시하는거 아니면 거의 9할은 눈감고 최면이나 암시 들어가는데
최면영상은 효과도 미미하고 별론거 같더라
처음엔 오 영상이라 뭔가 프렉탈스러운 눈 띠용띠용거리는거 나올줄 알았는데
그냥 캐릭터 서있고 결국 음성이 많던데..?
최못찐들이 최면없는데 약판다고 그러는 심정이 딱 이런거 아닌가 싶음.
최면영상중에 오 이건 영상효과 있다 싶은거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