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일본 여장남자 코스어가
아스톨포 코스프레 했는데
쥬지 크기가 어마어마해서
다들 대체 얼마나 크길래 하고 봤다가
크아아악 하고 패배선언 해버린다는듯
여기는 그런 소리 없는거보니
역시 다들 정상인가봐

한 일본 여장남자 코스어가
아스톨포 코스프레 했는데
쥬지 크기가 어마어마해서
다들 대체 얼마나 크길래 하고 봤다가
크아아악 하고 패배선언 해버린다는듯
여기는 그런 소리 없는거보니
역시 다들 정상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