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일본 여장남자 코스어가

아스톨포 코스프레 했는데

쥬지 크기가 어마어마해서


다들 대체 얼마나 크길래 하고 봤다가

크아아악 하고 패배선언 해버린다는듯


여기는 그런 소리 없는거보니

역시 다들 정상인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