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코로나든 지진이든 걍 무사히 끝나면 좋겠다 금요일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7 작성일 2021-02-13 14:25:47 https://arca.live/b/momoirocode/21331650 전에는 그러던가 말던가 관심 없었는데좋아하는 성우들한테 피해갈거 생각하니까 걍 별 일 없이 끝나면 좋겠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박춘복 2021-02-13 14:26:12 답글 그러게..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1-02-13 14:29:14 답글 클로에리코 2021-02-13 14:26:37 답글 동음 성우 우리집으로 날라오면 어떡하지 김치 잘 먹으려나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1-02-13 14:28:11 답글 슨드부 좋아한대요 펼쳐보기▼ 박춘복 2021-02-13 14:31:02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넋놓고있다 개터졌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진나면 해야하는거 [4] Robert 2021.02.13 84 0 지진나면 할거 [6] 출근충 2021.02.13 102 0 및갤탐정 사건해결 [5] 리플레이 2021.02.13 123 0 아 293003 들으니까 [7] KaguYM 2021.02.13 192 0 出します! 이거를 낼게요! 말고 쌀게요! 로 해도 되나? [5] 스즈시로마망 (14.5) 2021.02.13 100 0 이새끼는 ㅅㅂㅋㅋㅋㅋㅋ [7] 출근충 2021.02.13 144 0 코야마 트윗에서 이건 무슨뜻이지 [12] 출근충 2021.02.13 179 0 오최추천좀 [2] ㅇㅇ (121.125) 2021.02.13 96 0 세리 그런 겨울날이나 들어야지 [8] 클로에리코 2021.02.13 100 0 왜 일본지진을 걱정해요 [8] Robert 2021.02.13 119 0 및바 [4] lowcat311 2021.02.13 66 0 씹덕갤특) [2] ㅇㅇ (218.156) 2021.02.13 119 0 어.. 전연령 신작이업서요 [2] 풀피리 2021.02.13 92 0 트위터에서 죄다 지진얘기하네 [4] 출근충 2021.02.13 123 0 이거 지금해도 투표결과 똑같을듯 [5] Liquidus 2021.02.13 76 0 몬가 이런동음 잇나여 [7] ㅇㅇ 2021.02.13 102 0 성우들 중에 그 근처에 사는 사람 있나? [1] Kazuhito 2021.02.13 78 0 뒤에 말끝마다 ね~ よね~ 붙이는 건 어캐함? [7] 스즈시로마망 (14.5) 2021.02.13 106 0 맞다 이것도 있었음 ㅋㅋㅋㅋ [7] Liquidus 2021.02.13 112 0 동음들으면서기분좋을때 [1] ㅇㅇ 2021.02.13 60 0 음질 좋은 서클 더 없나 [1] ㅇㅇ (211.36) 2021.02.13 96 0 및붕이들 순수하던 시절 [5] Liquidus 2021.02.13 78 0 코로나든 지진이든 걍 무사히 끝나면 좋겠다 [5] 금요일밤 2021.02.13 87 0 293003 번역 수정중 [3] KaguYM 2021.02.13 113 0 일본 지진 쓰나미 위험은 없다 카네 [2] 클로에리코 2021.02.13 83 0 가쓰오부시로 요리 할 수 있는게ㅠ뭐 있지 [15] 다신롤안함 2021.02.13 83 0 신붓감투표 네리가 1등이었는데 [3] FreeTree 2021.02.13 65 0 및하 [2] 으걍쥬금 2021.02.13 42 0 의외로 및갤 단체 실시간 시청한 것 [11] Liquidus 2021.02.13 127 0 생각해보니 미나세 찐따서큐버스 하나 더 잇네 [3] ㅇㅇ (211.219) 2021.02.13 182 0 일본 지진 미쳤네 [4] Kazuhito 2021.02.13 129 0 틀딱이라고하지말어 이눔들아 [12] FreeTree 2021.02.13 103 0 와.. 흡없찐 탈출을 이렇게 해버리네 [12] 박춘복 2021.02.13 157 2 으악 일본 지진났다 Tensorcrisis 2021.02.13 150 0 메가 결제 안하고 쓰는 및붕이 있음? [19] 금요일밤 2021.02.13 173 0 안앵앵대고 잠 잘오는 동음 없나 [17] 클로에리코 2021.02.13 96 0 및갤 동시시청은 자주 있잖아 [4] 출근충 2021.02.13 63 0 팀란도셀 미미카키보이스 베타는 청자 같나 [2] 헬리온 2021.02.13 102 0 및갤 동시시청 한번 있었잖아 [8] FreeTree 2021.02.13 188 0 카에데 방송은 알아서 동시시청하던데? [2] 코메이 2021.02.13 88 0 오동듣동 [6] ㅍㅌㅊ 2021.02.13 77 0 동시시청=유튜버랑 시청자랑 영화등을 같이 보는 것 [5] Tensorcrisis 2021.02.13 177 0 및갤은 왜 동시시청 컨텐츠 없어요? [14] Tensorcrisis 2021.02.13 97 0 남자가 여자목소리 낼수도있지 [6] neonjugs 2021.02.13 11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3 14: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