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트윗다음에 어떤 재난 전문가 아저씨가 지진오면 도망칠수있게 방문을 열어두고 자세요 ~ 하는걸 리트윗했던데


화장실 문열고자야지.. 이러는건 뭐야

화장실에서 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