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동음판에는 대충그린듯한 일러가 이렇게 많을까..?

서클장이 직접그리나? 

진짜 일러만 좀더 좋았어도 판매량 20배는 뛸만한 음성들이 천지인데 투자좀하지;


한국기준 7~8만원정도 할만한 일러들이 널렸어

걍 아무거나 예시들면

여기서클 몇년전만해도 진짜 내용물이 독보적이라 떡상할수 있었는데..

일러만 보면 이런거 개성이라 치기엔 좀 거시기 하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