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싫어하는 사람은 싫어하는건데
예전에 갤에서 본거지만 아무도 관심없는데 난 ntr에도 꼴릴 수 있다!! 이러면서 족쇄 자랑 하는 놈들도 있고
굳이 ntr 싫다는 사람한테 ntr 싫어함? 님이 아직 몰라서 그럼 ㅇㅈㄹ 하면서 츄라이 하는 놈들도 있고
사실 ntr 좋아하는데 싫어하는 척 하는 거다 궁예질하는 놈들도 있고
굳이 순애 장르에 이거 ntr 각이라면서 지 상상 ntr 쳐 쓰는 놈들도 있고
걍 장르가 장르라 그런가 병신 같은 애들이 많아서 보다보면 그냥 싫은걸 넘어갈 때가 있어요

그래도 전 그냥

콘만 달고 비추는 안눌러요
정상 같아 보이진 않지만 자기가 좋다는데

쨌든 예전에 갤에서 본 ntr 좋아한다고 글 쓰는 애들이 족쇄 자랑 하는 쿨찐이라고 길게 쓴 글이 있었는데 공감이 많이 됨

그건 그거고 비카라 커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