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일본은 아직도 워크맨 쓰는사람이 많아....? 출근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8 작성일 2021-02-17 05:28:25 https://arca.live/b/momoirocode/21512637 충격....내가 아는 그 워크맨이 아니라 현대식으로 개량된걸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글쓰기 용기사 2021-02-17 05:30:34 답글 개량된거아닐까 설마옛날걸 그대로쓸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유이 어펜드 트랙 옛날느낌나지 않냐 [5] 클로에리코 2021.02.17 159 0 유이 어펜드트랙만 받고싶은데 [4] ㅇㅁㅇ 2021.02.17 132 0 292969 후기 [9] RJLily 2021.02.17 1238 0 자궁 리모콘 [7] neonjugs 2021.02.17 152 0 및하 [22] RJLily 2021.02.17 136 0 동음으로 딸 안잡은지 너무 오래됐다 [6] 피카피카피 2021.02.17 117 -2 아야카 믿고 있었다고 [6] 수박만한 2021.02.17 143 0 제발 틀니떡밥좀 그만하세요 [1] neonjugs 2021.02.17 82 0 엑 윽 버프색잘못주문햇넹 [4] hA2Z1 2021.02.17 74 0 집에남은 제일 최신 mp3 [12] 코메이 2021.02.17 132 0 사실 저도 워크맨은 본적 업서여 피카피카피 2021.02.17 105 -1 워크맨 본적도 없음 [4] Tensorcrisis 2021.02.17 96 0 나 아직도 이어폰은 무조건 소니거 씀 [2] 피카피카피 2021.02.17 114 -1 및 망가 이번화 좀 꼴리네.... [3] 출근충 2021.02.17 110 0 워크맨을 써???? 스웜촉수 2021.02.17 43 0 가끔 보면 및챈에 ㄹㅇ 삐삐세대 있을 거 같아 치리코타 2021.02.17 39 0 소니 어르신들이 존나 좋아함 [4] neonjugs 2021.02.17 91 0 워크맨 떡밥 터지니깐 틀딱들 대거등판ㅋㅋㅋㅋㅋ [4] 출근충 2021.02.17 92 0 워크맨 티비로나 봣엇는데 클로에리코 2021.02.17 48 0 이거 괜찮더라 [2] 피카피카피 2021.02.17 75 -1 소니는 전자기기 대부분이 고속충전 지원 안하더라. [2] 아이헤 2021.02.17 95 0 그래도 나 학창시절엔 소니 씹간지템이었어 [8] neonjugs 2021.02.17 120 0 시발 이런게 있노 [7] 출근충 2021.02.17 113 0 일본은 아직도 워크맨 쓰는사람이 많아....? [1] 출근충 2021.02.17 118 0 요즘에도 워크맨 쓰는 사람이 있냐? [3] 코유키는천사야 2021.02.17 192 0 유이련 똑똑한척 존나하네 [6] 꼴받게하잖아 2021.02.17 120 0 저 밑에 10기가짜리 유이쟝 번호 뭐임 [1] 눈나나힘들어 2021.02.17 110 0 오늘 생일이신분... [6] neonjugs 2021.02.17 114 0 다음에 올 글자를 맞춰보세요 [19] Tensorcrisis 2021.02.17 146 0 맛점하새요 [4] Liquidus 2021.02.17 95 0 와 이거 드디어 나오네 Ahab 2021.02.17 106 0 좆간의 상상력은 참 대단해 [5] 피카피카피 2021.02.17 525 -1 흡듭 저번 크리스마스에 가입 열었음? [2] 바부바부 2021.02.17 134 0 얜 또 뭐라는거야 [2] Cadarn 2021.02.17 101 0 이건 내가 알던 테구라가 아니야 [1] ㅇㅇ (211.209) 2021.02.17 115 0 시호 목소리가 제일 이쁜거같애 nene 2021.02.17 144 0 히히 내일 500기가짜리 ssd 온다 [3] 클로에리코 2021.02.17 101 0 어제 메가결제안하고 50gb다운함 [1] hA2Z1 2021.02.17 134 0 최면 뉴빈데 이게 성공한 건지 모르겠다 [3] ㅇㅇ (175.223) 2021.02.17 211 0 전 코고는데 [6] neonjugs 2021.02.17 124 0 망연 업데이트 한 갤럼 대단하네 [15] 수박만한 2021.02.17 200 0 잠많이자도 피곤하다면 [2] YS코동 2021.02.17 79 0 님들 무야호몰라요?? [9] neonjugs 2021.02.17 170 0 으 틀딲들 늙어서 아침 빠른거봐 [2] nene 2021.02.17 81 0 오들동 추천좀 [5] ㅇㅇ (211.209) 2021.02.17 5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7 0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