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에 우리집에 플스 듀얼쇼크4 만해도 고속충전기 끼워놨다가 벽돌되더라.
마이크로 5핀이고 뭐 당연히 고속충전 되겠지 싶었는데
끼우고 3일도 안되서 회로 맛감
뭔가 기기 만드는 회사가 충/방전회로 내구도가 너무 ㅄ같아...
뭐든 항상 개선을 안하는 소니의 고집도 한몫 하는듯
당장에 우리집에 플스 듀얼쇼크4 만해도 고속충전기 끼워놨다가 벽돌되더라.
마이크로 5핀이고 뭐 당연히 고속충전 되겠지 싶었는데
끼우고 3일도 안되서 회로 맛감
뭔가 기기 만드는 회사가 충/방전회로 내구도가 너무 ㅄ같아...
뭐든 항상 개선을 안하는 소니의 고집도 한몫 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