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 스폰서가 있지 않는한 평일에는 백날 우동밟고 주말에는 및에서 일하는 사람이 저런 깡촌에서 스벅을 자주 갈 수가 없어, 분명 어디서 마망플레이로 돈좀 땡기고 있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