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이렇게 '상업 목적 동음' 들이 싹 들어왔다 싹 빠져버리면 Tensorcrisi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8 작성일 2021-02-17 07:36:57 수정일 2021-02-17 07:37:09 https://arca.live/b/momoirocode/21518628 그 뒤에 남는 '상업동음' 퀄 못 따라가는 진짜 '동인' 음성들은 어떻게 살아가야 하죠뇌비운 생각이긴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아이헤 2021-02-17 07:37:32 답글 Tensorcrisis 2021-02-17 07:38:34 답글 YS코동 2021-02-17 07:38:17 답글 동음에도 기본소득이 필요합니다 "Real동인"음성 아이보이스 많은 지지 부탁드립니다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2-17 07:38:39 답글 RJLily 2021-02-17 07:39:13 답글 Tensorcrisis 2021-02-17 07:40:36 답글 동음판 망한다 어쩌구 하길래 펼쳐보기▼ RJLily 2021-02-17 07:42:14 답글 어차피 들어온 상업 자본은 다 전연령 아닌가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2-17 07:43:17 답글 사실 상업이라는게 예전에 아야카였나 노가미였나가 말한 '돈벌려고 만드는 동음' 얘기하는 거였음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2-17 07:43:42 답글 그 왜 대본일러성우편집 다 외주 맡기면 그게 무슨 동인이냐 어쩌구 했던 글 있잖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dlsite mp3폴더만 다운 못받아? [7] 이봐요언더더씨 2021.02.17 635 0 아침부터 NTR로 몇발을 뺀건지 모르겠다 [10] ㅇㅇ (39.7) 2021.02.17 1789 0 기숙사 붙으면 좋은걸까 [18] RJLily 2021.02.17 182 0 맹히나 다음은 그거라니까 [18] 꼴받게하잖아 2021.02.17 135 0 독설후배 채고인듯 [1] 으걍쥬금 2021.02.17 102 0 브나세 시키한테 초콜릿 줫대 [3] 클로에리코 2021.02.17 103 0 맹히나 어차피 오빠랑만 섹스하는데 뒷구멍도 따면 안됨? [3] ㅇㅇ (39.7) 2021.02.17 142 0 나 50% 할인쿠폰 있는데 왜 적용이 안되는걸까? [5] 이봐요언더더씨 2021.02.17 66 0 및붕이 대학 기숙사 붙었다!! [18] Mr_ella 2021.02.17 152 0 스즈나 젖탱이 존나 거칠게 빨고싶다 [5] ㅇㅇ (39.7) 2021.02.17 107 0 유이 사고는 싶은데 너무비싸네 [2] 이봐요언더더씨 2021.02.17 84 0 오 [8] 으걍쥬금 2021.02.17 91 0 암만 여러 서클의 동음을 들어봐도 결국에는 [1] 이봐요언더더씨 2021.02.17 90 0 창작 시라카기콘 만들었어요 [12] 으걍쥬금 2021.02.17 184 4 할매 미쳐버린 거야? [3] ㅇㅇ 2021.02.17 232 1 근데 본텐 약간 노쓸모인거 같은데 [3] 클로에리코 2021.02.17 129 0 근데 저 귀이개 단점이 [2] neonjugs 2021.02.17 103 0 및챈 유입 꽤 많나보네 번호뭐임 2021.02.17 70 0 사실 저거 제가 사줬음 [7] neonjugs 2021.02.17 120 0 와 이거 개좋네 [10] 클로에리코 2021.02.17 149 1 전부 세리가 잘못했어 [4] lowcat311 2021.02.17 88 0 근데 유이 코미케 특전은 지금으로선 구할 방법 없는 거지? [4] ㅇㅇ 2021.02.17 158 0 이렇게 '상업 목적 동음' 들이 싹 들어왔다 싹 빠져버리면 [9] Tensorcrisis 2021.02.17 138 0 타비 담배 핌? [4] Liquidus 2021.02.17 111 0 아니 및이 19년 중반인가부터 연기되는게 많았을텐데 [1] Cadarn 2021.02.17 60 0 양아치 저거 원문이 뭐임? [10] YS코동 2021.02.17 141 0 유이장 사길 잘했네 [8] 수박만한 2021.02.17 152 0 미야지 동음 듣고싶다 [4] KaguYM 2021.02.17 79 0 이 정도면 타비 합리적 의심 해봐야한다 [3] lowcat311 2021.02.17 94 1 명품걸친 사모님 타비 보고싶다 [4] neonjugs 2021.02.17 114 1 양아치녀 [5] YS코동 2021.02.17 133 0 와 살았다...ㅋㅋ [465] birdway 2021.02.17 188 0 동음 망한거 한두번임?? [1] Tensorcrisis 2021.02.17 159 0 예고작 이거 빼먹었노 [8] 수박만한 2021.02.17 130 0 리뷰 언제 쓰지 [9] RJLily 2021.02.17 77 0 동음 망했네 [1] KaguYM 2021.02.17 94 0 동음 진짜 망했네 [3] Cadarn 2021.02.17 197 0 오 촉수물 [1] 수박만한 2021.02.17 211 0 동음들으면서 일시작 할랫는데 [8] ㅍㅌㅊ 2021.02.17 113 0 최면 땡긴다 [4] Mr_ella 2021.02.17 151 0 이건진짜 어느상황에서 봐도 떨리네 [2] YS코동 2021.02.17 180 0 발매작 [2] 용기사 2021.02.17 103 0 재택근무중에 딸치는거 너무좋아 [4] 출근충 2021.02.17 11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7 08: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