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cy t5 써봤는데 왜 미미나메 더 잘느껴지냐
오픈형이 아무리 비싸고 노캔달려있어도 커널형의 리얼함은
못이기는건가....
아무리 정성껏 겉에서 낼름낼름해줘도 안쪽 깊숙히 들어와 낼름낼름
하는 것은 정녕 못이기는것인가
qcy t5 써봤는데 왜 미미나메 더 잘느껴지냐
오픈형이 아무리 비싸고 노캔달려있어도 커널형의 리얼함은
못이기는건가....
아무리 정성껏 겉에서 낼름낼름해줘도 안쪽 깊숙히 들어와 낼름낼름
하는 것은 정녕 못이기는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