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시간 3시감  꼬박꼬박 듣다보면

어느순간 지히철같은 대중교통에서 사람들 이야기하는소리 일본어로 들림... 뇌가 망가졋음...


대학졸업하고 한국돌아왓을때도 밖에서 뭐라고하는소리 다 영어로 들려서 뭔소린지 1도 이해못해서 힘들엇는데 동일 증상 겪는중


신기한건 뭐라고 일본어든 영어로 말하는대 자세히 귀 귀울여서 들어보면 뜻도 전혀없고 아무말 대잔치하는 소리임...  유아퇴행 너무 들엇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