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듣는거 목표로 해서
2트랙 중간에 잠들었다면 다음날 2트랙부터 듣고
2트랙 다 듣고 3트랙 중간에 잤으면 다음날 3트랙부터 듣고

이거 반복하면 ㄹㅇ 몇개월 감
지금 휴일야 2편 받은지 18개월 정도 되는 것 같은데 7트랙이었나 미미카키 30분짜리를 못 넘기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