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삭제 수정 혹시 여기 일본어 들리는 분 있을까요? ㅇㅇ (211.24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95 작성일 2021-02-17 12:43:36 https://arca.live/b/momoirocode/21534954 아무리 찾아봐도 가사가 안나오는 노래인데오1:44부터 나오는 짧은 부분이 잘들리지가 않아요ㅠㅠ 혹시 시간 남으시면 그 부분만써주실 수 있을까요..?무작정 부탁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ㅜ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RJLily 2021-02-17 12:44:25 답글 ㄴㄱㄹ 펼쳐보기▼ RJLily 2021-02-17 12:45:06 답글 노래를 왜 여기에 물어봐 펼쳐보기▼ ㅇㅇ (211.246) 2021-02-17 12:47:07 삭제 수정 답글 누가 여기 추천해주셔서 와써요.. 펼쳐보기▼ 번호뭐임 2021-02-17 12:45:55 답글 나 일본어 몰라!! 펼쳐보기▼ ㅇㅇ (211.246) 2021-02-17 12:49:25 삭제 수정 답글 미안해요.. 다른데 갈게요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2-17 12:50:59 답글 독스 2021-02-17 12:49:12 답글 네~~~~이~~~버~~~~~털~~~~~래~~~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2-17 12:50:49 답글 일본어랑 다른거랑 섞인것 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11.246) 2021-02-17 12:51:26 삭제 수정 답글 오컬트, 스피리튜얼 이런 단어들도 있었어요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2-17 12:54:55 답글 모르겠네... 정 신경쓰이면 https://webcache.googleusercontent.com/search?q=cache:hnBO0MclHwYJ:https://dekadai.net/works/dangan-sbsa.html+&cd=2&hl=ko&ct=clnk&gl=kr 얘가 저거 작사한 애니까 직접 물어보는게 빠를듯 펼쳐보기▼ ㅇㅇ (118.131) 2021-02-17 12:57:57 삭제 수정 답글 오오..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ㅇ1ㅇ2ㅇ3ㅇ 2021-02-17 13:15:04 답글 https://danganronpa.fandom.com/tr/wiki/S.B.S.A.#Romaji_to_English 펼쳐보기▼ ㅇ1ㅇ2ㅇ3ㅇ 2021-02-17 13:15:16 답글 일본어는 모르겠고 영어 가사는 있네 펼쳐보기▼ ㅇㅇ (118.131) 2021-02-17 13:33:47 삭제 수정 답글 영어는 의역이 많더라구요ㅠㅠ 찾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앜 공앱팁 [8] RJLily 2021.02.17 150 0 막쓰는 최면 후기 2. RJ274356 [1] gitae1746 2021.02.17 862 0 파워앰프 6천원만큼 쓴다 [3] 눈나나힘들어 2021.02.17 138 0 레이키라가 뭔데 씹덕들아 [3] 정상성욕 2021.02.17 103 0 아 저거 무슨 미연시인지 기억났다 [6] FreeTree 2021.02.17 144 0 콜라는 코카콜라 미만잡아니냐 [14] 금요일밤 2021.02.17 103 0 개쩌는 전연령 추천해주새요 [7] 출근충 2021.02.17 98 0 얘 귀여워서 좋아했는데 [6] 겜붕이 2021.02.17 106 0 파워앰프 천원에 산 내가 승자다 [5] KaguYM 2021.02.17 167 0 요즘 계속 피곤하네.. [8] FinnDeimne 2021.02.17 57 0 공기녀콘이 인기 없는건 착한말만 해서 그런게 아닐까 [7] RJLily 2021.02.17 75 0 오늘도 짤 주워갑니다 [7] KaguYM 2021.02.17 118 0 흨흨 파워앰프가 세일할 생각을 안해 [6] 눈나나힘들어 2021.02.17 98 0 그냥 레이키라 구독해제 해야지 [12] RJLily 2021.02.17 254 0 및붕이 갓겜 질러버렸다 [4] Cadarn 2021.02.17 104 0 시발 표정봐 [2] 겜붕이 2021.02.17 115 0 및갤배 참피대회 [15] FreeTree 2021.02.17 151 0 이런 씻팔 벌써 10시 다돼가네 [7] 출근충 2021.02.17 70 0 레이키라 이거 화나네.. [14] RJLily 2021.02.17 189 0 참피력을 따지자면 [5] 겜붕이 2021.02.17 69 0 근데 주딱한테 까불면 안 됨 [4] RJLily 2021.02.17 94 0 갠찮아 안스리움 원래 전통적으로 대사 적어 [8] KaguYM 2021.02.17 98 0 오늘 뭐 듣지 [3] KaguYM 2021.02.17 74 0 혹시 여기 일본어 들리는 분 있을까요? [14] ㅇㅇ (211.246) 2021.02.17 195 0 디시콘 돚거 해드립니다 [10] RJLily 2021.02.17 87 0 금새우튀김 은새우튀김 들어봄ㅋㅋㅋㅋ [12] 독스 2021.02.17 225 1 카노포푸 에이다보고 여친이잖아 하는거 왤케 웃기냐 Cadarn 2021.02.17 77 0 와 얼어뒤진다 [10] 아이헤 2021.02.17 93 1 근데 디시콘 원작자한테 수익 안주나요 [18] FreeTree 2021.02.17 448 -1 근데 이건 좀 안어울리는데 [3] KaguYM 2021.02.17 66 0 와 이콘 보니까 [5] KaguYM 2021.02.17 70 0 눈뜬 이네랑 눈뜬 아이나 누가더쌤 [8] 오요비붕이 2021.02.17 65 0 디시는 디시콘 검열할때부터 좆같았어 [5] neonjugs 2021.02.17 85 0 및챈이 꼴받는 아카콘이 많음 [6] lowcat311 2021.02.17 100 0 근데 진짜 카노코 동음 안내나 [6] KaguYM 2021.02.17 109 0 및갤 고닉 많은 이유 [25] RJLily 2021.02.17 130 0 와 이건 좀 심하게 띠껍네 [7] Liquidus 2021.02.17 206 0 이 겜창새기.. [11] 금요일밤 2021.02.17 124 0 여기만큼 고닉비율 많은 챈은 얼마 없을거같아 [10] 눈나나힘들어 2021.02.17 99 0 레이키라 에펙 켜봤다가 다시 껐다 [2] Cadarn 2021.02.17 123 0 술마시면 왜 기ㅜㄴ이 죻아질까 [10] Mr_ella 2021.02.17 102 0 아카콘은 [2] 으걍쥬금 2021.02.17 39 0 번역 괜히 한다고했나 [12] KaguYM 2021.02.17 89 0 오듣동 [8] lowcat311 2021.02.17 73 0 아무튼 업그레이드 저택메 콘 출시 [21] RJLily 2021.02.17 107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7 13: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