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리 촉수임

최면 도입하면서 좌우에서 번갈아가면서 암시걸어주고 본편 들어가면서는 좌우로 와리가리 하면서 최면 걸어주던데 이게 잘 듣는거 같았어

본편에서는 미미나메해주다가 귀에 미약 발라주는데 이 부와왕 하는 소리 들으면 안정되는 느낌이더라. 미미나메로 가고나서 미약 넣어주는거 개좋았음


미약 다 발라주면 이제 손가락으로 귀에 피스톤질 해주는데 진짜 귀 대신에 보지 달려있는 느낌듬. 피스톤 해줄때마다 너무 좋음

손가락으로 해주다가 이제 촉수 넣어주는데 난 촉수 같은거 넣는 시츄에이션 좀 기분 나쁜데 그래도 좋더라

몇번 가게하고 촉수 귀에 넣은채로 있게하는데 막 귀 막고있으면 웅 하고 울리는 그런 소리 계속 들려줘서 몰입하기 좋았어


미모리촉수 한 한시간 정도 안되는거 같은데 짧아서 편하게 듣기 좋았음

오늘 아침에도 한번 더 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