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저 길쭉한게 아 연기 피울때 쓰는 향이구나 하지
사실상 저게 냄새가 가장 강했음
맛은 음 가루약? 태블릿 형태로 된 알약 씹어먹는 질감이었음
맛은 별거 없고 걍 텁텁하고 향낭 냄새가 입 안에 오래 남는다..정도
저거 말고도 송진 굳힌거같은거나 나무줄기 등등 구분되는거 씹어보긴 했는데 별 느낌 없더라
걍 딱 생긴대로 나무조각 풀조각 등등..
씹은건 혐짤이라 안찍었습니다
나머진 고이 모아서 베개밑에 넣었어요









솔직히 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저 길쭉한게 아 연기 피울때 쓰는 향이구나 하지
사실상 저게 냄새가 가장 강했음
맛은 음 가루약? 태블릿 형태로 된 알약 씹어먹는 질감이었음
맛은 별거 없고 걍 텁텁하고 향낭 냄새가 입 안에 오래 남는다..정도
저거 말고도 송진 굳힌거같은거나 나무줄기 등등 구분되는거 씹어보긴 했는데 별 느낌 없더라
걍 딱 생긴대로 나무조각 풀조각 등등..
씹은건 혐짤이라 안찍었습니다
나머진 고이 모아서 베개밑에 넣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