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근데 dac궁금한게 있는데 코메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2 작성일 2021-03-09 13:42:51 https://arca.live/b/momoirocode/22550654 내폰은 그냥 3.5파이인데 dac써서 꼽은 이어폰이랑 그냥 내폰에 생걸로 꼽은거랑 차이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우와 2021-03-09 13:44:11 답글 딱 펼쳐보기▼ 코메이 2021-03-09 13:44:33 답글 네리모르 2021-03-09 13:44:33 답글 걍 엘지 쿼드덱만 켜봐도 단순 볼륨뿐만 아니라 해상력에서도 차이가 극심함 펼쳐보기▼ 코메이 2021-03-09 13:45:00 답글 그럼 3.5파이폰은 뭐써야하는겨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3-09 13:45:21 답글 C타입에 3.5핀 있는 휴대용 dac 사야지 펼쳐보기▼ 코메이 2021-03-09 13:48:10 답글 아니아니 내폰은 3.5핀 단자가있어서 c타입 그거꼽아도 노래안나와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1-03-09 14:04:34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들동 [3] Denet 2021.03.09 54 0 리뷰 야짤) RJ318516 리뷰 [19] 네리모르 2021.03.09 2110 1 남동생 좆 크다고 남친 까버리는 동음 찾습니다 [6] Liquidus 2021.03.09 164 0 이런걸 팔긴하는구나 [6] 코유키는천사야 2021.03.09 338 0 내꺼 삼성 이어폰 젠더는 이상해 [3] 클로에리코 2021.03.09 137 0 레깅스 쌔끈한 동음 없던가 [1] Cadarn 2021.03.09 55 0 및챈하면서 제일 웃겼던거 [10] KaguYM 2021.03.09 104 0 근데 입냄새 나는새끼들 지들이 인지못함 [7] Liquidus 2021.03.09 214 0 이네 음해하는 사람들 다 사실 [6] 설하 2021.03.09 76 0 뭐야 요즘은 젠더도 사서씀? [3] YS코동 2021.03.09 197 0 커담하는 새기들 아가리 못열게해야함 [14] 금요일밤 2021.03.09 122 0 양치얘기하는데 글리젠이 빠르다는건 [2] 으걍쥬금 2021.03.09 66 0 전 믿어요 [11] KaguYM 2021.03.09 88 0 삼성 Dac기본 많이 구림? [11] 콘쓸려고함 2021.03.09 203 0 가글 꼭 해야대는거엿어?? [8] 클로에리코 2021.03.09 163 0 요즘 괜찮은 신작 있음? [8] 없을무 2021.03.09 193 0 편돌이 아침마다 커담저글링 존나오는데 [6] Liquidus 2021.03.09 115 0 평생 아이리 엘레나가 돌봐주면족겟어요 [2] zerd 2021.03.09 61 0 난 맨날 칫솔로 닦았지 [6] 꼴받게하잖아 2021.03.09 88 0 전 담배피고 양치하는 눈나가 좋음 [3] neonjugs 2021.03.09 79 0 치과비용 몇백씩 깨지기 싫으시면 [5] KaguYM 2021.03.09 106 0 dac가 모임? [2] ㅇㅇ 2021.03.09 116 0 마스크때문에 입냄새직빵이잖아 [10] ㅍㅌㅊ 2021.03.09 112 0 근데 dac궁금한게 있는데 [7] 코메이 2021.03.09 162 0 상남자특) 양치안함 ㅋㅋㅋ [6] 출근충 2021.03.09 98 0 잠잘때 진짜 직방인 음성 [4] ㅇㅇ 2021.03.09 106 0 헤헤 다키에 향낭 새거로 갈아주니까 죠아 [6] 네리모르 2021.03.09 78 0 뭐야 혀 닦을때 깊숙히 집어넣어서 닦아야 하는거야? [3] 클로에리코 2021.03.09 101 0 응~ 커담하고 이안닦고 근무들어갈거야~ [5] YS코동 2021.03.09 63 0 VR 3000 좆대긴하네 [3] ㅇㅇ (125.133) 2021.03.09 211 0 쥬지클리너 [3] neonjugs 2021.03.09 82 0 저택메 vs 및 [5] 으걍쥬금 2021.03.09 81 0 걍 편한거 씁시다 [16] 네리모르 2021.03.09 99 0 님들 행복하게해드림 [3] neonjugs 2021.03.09 72 0 동음들을 때 뭐씀? [3] 콘쓸려고함 2021.03.09 116 0 근데 사실 칫솔로 혀닦으면 그런게 있지 [4] 출근충 2021.03.09 99 0 혀는 깔끔하게닦아야해 [13] ㅍㅌㅊ 2021.03.09 99 0 지듣동 [8] 수박만한 2021.03.09 77 0 클리너보다 칫솔이 더 깨끗하게 닦임 [15] 금요일밤 2021.03.09 106 0 힝피트 한다고 가슴 안커지는데 ㅋㅋㅋㅋ [4] 출근충 2021.03.09 93 0 와 누나랑 혀클리너 같이 쓴다고; [3] KaguYM 2021.03.09 125 0 그리고 혀닦고 칫솔냄새맡아보면 [12] neonjugs 2021.03.09 107 0 유메는 야한 소리 안나네 [3] 클로에리코 2021.03.09 81 0 혀클리너 왜쓰는지모르겠음 [9] neonjugs 2021.03.09 138 0 향낭 내용물입니다 [29] 네리모르 2021.03.09 139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9 13: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