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에어팟1세대쓰다가 바꾸랴는데 다음 이어폰추천받음 sibalb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20 작성일 2021-03-09 16:33:13 https://arca.live/b/momoirocode/22558658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반율 2021-03-09 16:37:49 답글 버즈 프로 + 메모리폼 펼쳐보기▼ sibalba 2021-03-09 16:38:06 답글 메모리폼 싫어.. 귀아파 펼쳐보기▼ sibalba 2021-03-09 16:38:15 답글 버즈프로나 지를까 월급날인뎅 펼쳐보기▼ 반율 2021-03-09 16:38:39 답글 버즈프로에 메모리폼 껴서 쓰고 있는데 회사에서 일하면서 동음 달달하게 듣고있음 펼쳐보기▼ sibalba 2021-03-09 16:41:37 답글 그냥 일반폼쓰면 새어나감?? 펼쳐보기▼ 반율 2021-03-09 16:44:50 답글 껴보고 결정하긴 해야하는데 차음성 너무 떨어지고, 이어팁으로 귀에 고정시키는 느낌이 하나도 안들고 이어버드를 꽃아 넣고 귓속에 맞추는 느낌이라서 귀가 아파짐.. 메모리폼 끼고 난 이후로는 둘 다 해결되서 갠적으로 만족중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3-09 16:58:47 답글 뭐야 메모리폼 아직 출시안대지아늠? 버즈프로에 맞는게 있슴? 펼쳐보기▼ 반율 2021-03-09 16:59:30 답글 디오핏에서 출시한 메모리폼 있듬 가격은 2만원 안짝인데 솔직히 어쩔 수 없어서 쓰는 감이 많음.. 좀 기다렸다가 셀라스텍 시리즈 사는게 나을 듯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3-09 17:00:39 답글 셀라스틱팁 진짜 기다리고있는데 도대체 언제나오려나 ㅋㅋ 펼쳐보기▼ 반율 2021-03-09 17:01:24 답글 나온다고 얘기는 들었는데 언제인지를 모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1] Cadarn 2021.03.09 70 0 나도 흡듭어케 하는지 알려줘 [12] 김치맨 2021.03.09 223 0 요즘 마음에 드는 거 두 개 라인업 ㅁㅌㅊ? [3] 우지쟝 2021.03.09 186 0 치욕의 오망꼬댄스 대체 머냐 [3] ㅇㅇ (223.38) 2021.03.09 379 0 정육점 세트고기 [3] 겜붕이 2021.03.09 153 0 얘는 써도 좋대 [7] Cadarn 2021.03.09 133 0 051890 듣고왔어 [8] ㅇㅇ (211.201) 2021.03.09 386 0 새로운 분홍단또 [2] 치르빙 2021.03.09 191 0 시키가 슬프대 [2] Cadarn 2021.03.09 127 0 꼬얌마 얘기가 많이 나와서 행복해 [3] 코유키는천사야 2021.03.09 119 0 레이키라 유툽 링크 좀 달아줘 [3] 콘쓸려고함 2021.03.09 148 0 한창 최면동음 들을 때 몸이 저절로 반응하더라 우지쟝 2021.03.09 132 0 내가 바보지 [1] 메이플 2021.03.09 100 0 평소엔 버즈플 쓰다가 [4] 겜붕이 2021.03.09 189 0 코유키가 조아 [1] 클로에리코 2021.03.09 62 0 꼬얌마가 땡기는데 야한건 듣기 싫어 [6] 클로에리코 2021.03.09 91 0 난 동음은 에티모틱이 짱인거 가틈 [5] 클로에리코 2021.03.09 168 0 신에게는 지금 아이폰과 vr3000이 있사옵니다 [2] 앱등이 2021.03.09 365 0 하루루 얼굴 보고 난 후로 더 꼴림 [3] 시이나링고 2021.03.09 234 0 스타필드 쓰는데 VR3000 살 가치 있? 반율 2021.03.09 140 0 아니 쥬지가 이상해 [2] KaguYM 2021.03.09 161 0 에어팟1세대쓰다가 바꾸랴는데 다음 이어폰추천받음 [10] sibalba 2021.03.09 120 0 코요리 신작 방뇨절정이야? ㅇㅇ 2021.03.09 94 0 V3 3000 만든사람한테 노벨상 줘야됨 [6] ㅇㅇ (125.133) 2021.03.09 191 0 좆같은 퀄리티 동음은 하나같이 공통점이 [8] 네리모르 2021.03.09 224 0 역시 내르미는 웰치스녀야 [6] 클로에리코 2021.03.09 133 0 와 쥬지 쓰다듬는데 대패질 소리가 나요 [12] 네리모르 2021.03.09 126 0 시발 환경음 너무 크잖아 [6] 네리모르 2021.03.09 154 0 딸쳤는데 [4] KaguYM 2021.03.09 74 0 나같이 작고 귀여운 애를 노리는 변태가 나와선~ [4] 네리모르 2021.03.09 94 0 277686 너무 띵작이야 [5] 클로에리코 2021.03.09 310 0 상해반점 작품 만족도 순위조사 [6] ㅇㅇ 2021.03.09 135 0 목소리 특이한 성우들 [7] 클로에리코 2021.03.09 251 0 나도... 최면걸릴래 .. [1] ㅇㅇ (223.38) 2021.03.09 88 0 일본어 어떻게 배웠음? [7] ㅇㅇ (118.235) 2021.03.09 137 0 머임 아무 enk에서 이름바뀌었네 [6] 풀피리 2021.03.09 168 0 하하 이상한녀석들 [12] 독스 2021.03.09 143 0 동음이거 들으면서 머 어떻게 하는거임? [7] ㅇㅇ (211.194) 2021.03.09 11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09 18: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