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첨 들을 땐 이어팟 쓰다가 이제 동음라이프에 빠져가지고

vr3000이 동음용으로 좋다길래 음악 안듣는 나 한테 딱이라서 질러버리고 기본젠더 꼽고 써보는데 음...


막 엄청 극적이진 않고 공간감이 약 15% 정도 증가한 듯

전에는 소리 위치, 방향만 느껴졌다면 이건 사람의 윤곽이

미세하게 느껴진달까 플라시보 효과일 수도 있고...

반대로 말하면 플라시보 효과를 염두 할 정도로

미묘하다 이말이야


그래서 dac나 헬쥐폰을 갈까 생각하다가 내 아이폰이

용량 고자라 헬쥐폰 사서 음질도 용량도 확보하자고 정하고

지금 당근마켓에 v30 4만원에 올라온거 살려고

채팅 보내둔 상태임


지금 제가 가는 길이 맞는지 및챈 성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