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부터 동음 들으면서 최면 한달에 두세번 정도는 시도해봤는데 최면 한번도 제대로 못함
일어 청해 문제없음
최면 안되는게 처음으로 들었던 최면음성이 절정인형인가 지랄인가 하는 여체화라
좆같은 경험 박혀서 안되는거 같음
다시 시도해보려고 최면스쿨 어제 한번 들어봤고
이제 도전할 최면음성 추천 부탁함
촉수최면은 안되더라
2017년부터 동음 들으면서 최면 한달에 두세번 정도는 시도해봤는데 최면 한번도 제대로 못함
일어 청해 문제없음
최면 안되는게 처음으로 들었던 최면음성이 절정인형인가 지랄인가 하는 여체화라
좆같은 경험 박혀서 안되는거 같음
다시 시도해보려고 최면스쿨 어제 한번 들어봤고
이제 도전할 최면음성 추천 부탁함
촉수최면은 안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