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나도 눈 감고 음성 듣는 편인디
눈 안 감으면 어색할 정도로
근데 최면은 의미를 알아야 뭘 하는거 아님? 대본 보면서 보는건 좀 몰입 떨어져서 아닌거 같고
사실 청해 자연스럽게 되는거 아닌 이상은 듣고-해석-인지 단계를 거치니까 몰입이 떨어지는거 같다
물론 나도 눈 감고 음성 듣는 편인디
눈 안 감으면 어색할 정도로
근데 최면은 의미를 알아야 뭘 하는거 아님? 대본 보면서 보는건 좀 몰입 떨어져서 아닌거 같고
사실 청해 자연스럽게 되는거 아닌 이상은 듣고-해석-인지 단계를 거치니까 몰입이 떨어지는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