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먹고사는것만해도 힘든 요즘인데 무슨 에너지가 남아서 사이트 하나 좆되게 만들려고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VPN켜서 유동분신술하고 념글주작하고 패드립박고 하는거보면 무서움을 넘어 이젠 존나 신기할지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