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애들아 버즈프로환불하고 에어팟프로가는거 어떨까 sibalb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27 작성일 2021-03-24 02:17:48 https://arca.live/b/momoirocode/23306385 갤럭시쓰는데 에어팟1쓰다가바꾼건데 이게 오래쓰니까 그 뭉툭한부분에 귀가 눌려서 아퍼노캔도 에어팟프로 예전에 친구꺼 써본거보니까 밀리는거같고 고민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FreeTree 2021-03-24 02:21:10 답글 좋았어 일단 지르고보자 펼쳐보기▼ sibalba 2021-03-24 02:21:23 답글 으에엑 펼쳐보기▼ 데카아웃 2021-03-24 02:21:45 답글 sibalba 2021-03-24 02:21:56 답글 왜¿비웃어? 펼쳐보기▼ ㅇㅇ (114.129) 2021-03-24 02:22:44 삭제 수정 답글 버즈냐 에어팟이냐는 휴대폰따라가는게좋음 펼쳐보기▼ sibalba 2021-03-24 02:23:38 답글 솔직히 그것도 내가 거의 1년넘게 갤럭시 에어팟써봐서아는데 별로 차이는없엇어서 이번에 그냥 그말믿고 버즈간건데 음질같은건 맘에드는데 그 팁말고 그동그란유닛부분에 귀가눌려 펼쳐보기▼ 아반떼 2021-03-24 02:25:19 답글 *수정됨 내가 갤10 5g에 에어팟프로 쓰는데 잘 쓰고있음 이어폰 펌웨어 같은건 어쩔 수 없이 동생아이폰 빌리긴 함 펼쳐보기▼ sibalba 2021-03-24 02:26:54 답글 아그건 아이패드있어서 ㄱㅊ 펼쳐보기▼ sibalba 2021-03-24 02:27:13 답글 근데 슨상님도 쓰시나보네 펼쳐보기▼ 아반떼 2021-03-24 02:28:59 답글 않이 ㅅㅂ 오타가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3-24 03:07:49 답글 나도 솔직히 걍 다시 에어팟 프로로 넘어 갈까 고민중임다른건 몰라도 바람소리 너무 거슬러 시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알못 대본을 보통 외워서 한다는게 아니였어? [11] ㅇㅇ 2021.03.24 194 0 니들은 딸칠때 어케치냐 [9] Yun 2021.03.24 169 0 및점 [13] 상시 2021.03.24 103 0 아 이런 발이면 인정이지 [6] Tensorcrisis 2021.03.24 165 0 염색 조지로간다 [19] 꼴받게하잖아 2021.03.24 284 1 좆냥이 능지 [5] 마빡꼴뚜기 2021.03.24 163 0 삼성이 드디어 미친건가 [33] 콘쓸려고함 2021.03.24 506 0 얼리버드 기상 [15] 우와 2021.03.24 167 0 이거 음질 좋은 버전없음? [1] 콘쓸려고함 2021.03.24 119 0 큰일남 [10] Tensorcrisis 2021.03.24 98 0 요새 츠바메 꼴려 [3] 아기샹어 2021.03.24 194 0 저를 더이상 버즈프로오너라 부르지말아주십시오 [23] sibalba 2021.03.24 227 0 및점심 [2] 루넨 2021.03.24 61 0 및붕이들 점심먹고 챈질해라 [10] 데카아웃 2021.03.24 82 0 오늘의 점심 [4] 빗키 2021.03.24 91 0 시발ㅋㅋ [2] 겜붕이 2021.03.24 94 0 요즘 좆같은새끼 저격함 [5] KaguYM 2021.03.24 162 0 분탕 치기가 있으면 분탕 베기도 있어야지 [2] 데카아웃 2021.03.24 158 0 히토미 순애물 추천좀 [4] Yun 2021.03.24 81 0 분탕이없다고? [8] KaguYM 2021.03.24 99 0 분탕이 없다니 [8] 상시 2021.03.24 120 0 애들아 버즈프로환불하고 에어팟프로가는거 어떨까 [11] sibalba 2021.03.24 227 0 및갤 학식충 존나많은거 느껴진닼ㅋㅋㅋㅋㅋ [5] 출근충 2021.03.24 171 0 이제 봄인가봐요 [4] neonjugs 2021.03.24 89 0 데박 넘졸려 [6] 코메이 2021.03.24 73 0 인터넷에서 분탕치는거 보면 좀 무서움 [3] 출근충 2021.03.24 125 1 글고보니 뭔가 신기한게 [19] FreeTree 2021.03.24 246 0 히템 개띵작 [14] 금요일밤 2021.03.24 216 0 와씨 얘네들 개년이었네 [11] 수박만한 2021.03.24 206 0 왜 우리채널만 설명 업서 [5] 클로에리코 2021.03.24 118 0 배송 벌써 출발했네 [3] 금요일밤 2021.03.24 132 0 및하뿝뿌 [1] 클로에리코 2021.03.24 79 0 의외로 및챈 구독자수로는 유즈보다 높음 [4] choi4624 2021.03.24 120 0 앞으로 7일만 놔뒀으면 텐사마님께서 부활하시는건데 [2] Tensorcrisis 2021.03.24 62 0 교수님 왜 신문물놔두고 대면이죠 ㅠㅠ [6] 콘쓸려고함 2021.03.24 94 0 네이놈 도배를하다니 [9] FreeTree 2021.03.24 143 0 요즘 이 콘 귀엽네 [4] KaguYM 2021.03.24 111 0 잡았다! [7] 이루본오 2021.03.24 99 0 미치겠다 [11] Cadarn 2021.03.24 138 1 개졸려 [2] ㅇ1ㅇ2 2021.03.24 8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24 03: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