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쓰는데 에어팟1쓰다가
바꾼건데 이게 오래쓰니까 그 뭉툭한부분에 귀가 눌려서 아퍼
노캔도 에어팟프로 예전에 친구꺼 써본거보니까 밀리는거같고 고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