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자기소개하는 부분이있으면 어떻게든 찾아볼텐데 바로 플레이해서 잘 모르겠네 전연령인것같고 사투리쓰는것같아서 내 취향인데 도저히모르겠어 ㅜ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혹시 이 유튭에 나온 작품 번호나 제목 아는사람있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4
작성일
댓글
[6]
글쓰기
우와
뿌뿌카
유카로터
뿌뿌카
유카로터
뿌뿌카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후같은거 왜들음?
[2]
74
0
사실 난 지금 기다린만큼 더 기다릴 수 있지만
[6]
208
0
좀만더있음
[4]
82
0
및만화 귤나오는편 개귀염네ㅋㅋㅋㅋ
[2]
59
0
요새 동음 옮길 때 메가로 옮김
[5]
93
0
혹시 테구라유키처럼 사사야키 최대한 극한으로 찍어내는 곳 또 있어?
[15]
546
0
짭즈쿠가 아니라 스이에요
[2]
66
0
양심고백함
[2]
67
0
및 누구 목소리가 제일 좋음?
[7]
86
0
짭즈쿠 오옥야마라서 기다리는거아님?
[6]
102
0
코요리 그냥 스캇충아님?
[2]
218
0
코요리 그 목소리 그렇게 쓸거면 나 주라고
[4]
109
0
최면음성 실패했다..
[2]
178
0
코요리 십새기
[11]
162
0
트랜스들어간담에
[7]
90
0
요즘 귀 감도 존나 올라간것같음
132
0
소석천 운지
[4]
105
0
짭즈쿠 기다리는 애들 왤케 많음
[7]
94
0
혹시 이 유튭에 나온 작품 번호나 제목 아는사람있숴?
[6]
114
0
이것도 안 나왔네
[3]
66
0
어제 뭔가 느껴버린 거 같다.
[4]
436
0
젖하
[6]
81
0
윾메 버튜버 잠깐봣는데
[4]
179
-1
오
[2]
75
0
헬로우 미치쿠사야
[2]
103
0
유튜브계의 거인
[7]
170
0
현역 고3 남고생쟝인대요
[7]
182
0
윾메 3d 우는표정도 잡아주던데
[9]
175
0
≥º≤
[6]
107
0
유메 볼때마다 이년닮음
[18]
206
0
오늘자 윾메의 고민
[7]
191
0
에어팟으로 팅글을 못느끼겠다
[6]
223
0
념글핫산보고 진짜울었다
[2]
118
0
대면강의 죽겠네
[7]
121
0
토끼쉨 좀 오래들으니까 호감이네
[5]
120
0
세리그런겨울날
[2]
87
0
아 이것도 안되는구나
[9]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