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폐선배(36) "집 와이파이까지 설정해줘서 고마워"
선배부모 "이사람 남친이니?"
및붕 "아니에요"

1
지금까지 본 타인의 얼굴중에서 가장 슬픈 뭐라고 말할 수 없는 얼굴이라 草

2
야갤러가 상폐선배를 좋아하는 이유

또래와의 연애경험이 없으니까 또래와의 시츄에이션을 상상할 수 없음
그럼 왜 연상이냐 하면, 젊음이라는 무기로 조금은 어드밴티지를 점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쓰레기같은 자존심도 같이 가지고 있으니까
또한, 연하라서 대화가 재미없든 리드를 못하든 용서받는다는  무른 생각도 가지고 있음

추가로 더 얘기하면,
・자신이 콤플렉스 덩어리니까 망상속 캐릭터에까지 컴플렉스를 원하고 있음
・자신에게 자신이 없으니까 다른 남자에게 뺏길 것 같지 않은 혼기 지난 여자에게 자신을 좋아하게끔 만듬

3
>>2 이거 맘에 들어

11
>>2
😡🖕



일및붕이 피셜

예상 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