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뿌러져서 아무거나 괜찮아보이는거 집고 샀는데 집와서 보니 이게 이가격인가 싶어서 쫌 그럼
이번년도 안에 눈에 레이져 쏠 생각이라 몬가 더 아까움..

담부터 동생이던 친구건 무조건 끌고가서 같이 봐달라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