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미 영어발음 넘모 좋다.
구독자 27301명
알림수신 380명
홀로라이브 얘 목소리 좋던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98
작성일
댓글
[3]
글쓰기
내루밍
V0XV0XV0XV0XV0X
ㅇㅇ (118.44)
삭제
수정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랜만에 코유키나 들을가...
[2]
62
0
근데 enk는 뿌리는거 어케받음?
[14]
250
0
그럼 아야카 따까리들은 아무도 빛 못본건가
[7]
226
0
조교물
[2]
100
1
이거 앞에 부분은 들을 필요 없었구나
[3]
145
0
260463 겁나 힘들어
[2]
283
0
유연한게 오히려 안좋을때도 있는거같음
[4]
135
0
및하
[8]
106
0
뷰당 새로나온거 번호가 뭐임
[4]
1398
0
오늘은 보석벌을들을거에요
[2]
1342
0
ㅎㅎ 귀엽
[4]
211
0
근데 이거 좀 별로같음
[11]
193
0
시코시코 할까
[2]
210
0
파워앰프 한기기에서만 쓸수 있음 ??
[2]
224
0
역사 쿠팡이야 성능 확실하구만 ㅋㅋ
[10]
163
0
혹시 Enk가입 언제 열리는지 아닝?
[2]
202
-1
넘모 피곤하다 ㄷㄷ
[3]
76
0
홀로라이브 얘 목소리 좋던데
[3]
398
0
아 큰일났다
[8]
128
0
ㅈㅇ 먹게 하는 그런 음성 찾아요우
[2]
99
0
및붕이들은 샤이한거같아
[4]
92
0
핫산조각
[RJ277438] 4트랙
696
1
Hero Temptation vs 전대 히어로 누나 7트랙 음성핫산
[2]
2692
2
먖지가 소리방벽 오지게 불어주면 됨
[1]
97
0
요즘 홀로라이브 편집영상들이 재밌더라
[9]
521
0
밤노래
[4]
84
0
hvdb? 는 알겠는데 enk는 또 뭐임
[6]
528
0
및바
[4]
71
0
오 이거 에보에 나왔구나
[3]
137
0
아 맞다 얘 ASMR 좋더라
[6]
334
0
미치쿠사야 그냥 캐릭 꼴리는거 정해서 들으면댐??
[17]
165
0
와 이거 데박 참피같애
[6]
103
0
핫산조각
[RJ277438] 3트랙
[4]
708
2
아시발 사이다 다쏟았네
[4]
102
2
요즘 꼬얌마 마메랑 합 자주맞추네
[7]
81
0
상특)) 고추새끼 목소리는 죽어도 안들음
[12]
276
0
2개중에 들을꺼 평가점
[3]
1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