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심박음이 좀 크게 느껴지는 편임.

평소에도 집중하면 바로 인지하고,
가벼운 운동이라도 했다? 바로 지진나버림.

최면음성틀고 누워있으면 이게 약간 방해가 많이 되더라고?

전에 자각몽연습 했을때 때문에 트랜스 상태는 자주 경험해봤음.

근데 인터넷 몇번 찾아보니까 역으로 심박에 집중해도 트랜스 상태가 가능하다더라고.

그러면 심박에 집중하면서 트랜스로 들어가게되면, 그상태로도 최면에 걸릴 수 있는거임?

최면이 성공했다 싶은건 딱 한번있긴한데, 감각이 안잡히네ㅜ

애기음붕 도움좀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