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몇분정도 뜸들이고 처리하는게 효과 좋긴해

왜냐면 바로바로 처리하면 있었는지도 모르거든


그래서 보여주기식으로 한 몇분정도 지나고 처리하면

다들 보고 있으니 이야 이새끼 일 잘하네 소리 듣기 씹가능


오랜 경험을 통해 깨달은 지식


근데 귀찮아서 그냥 바로바로 처리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