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부지 폰 고장나셔서 동음 들을 때 쓰던 공기계 폰 빌려드렸는데 오늘 돌려받으니까 어제 오늘 아카에서 글 싸고 댓글달린거 알림 다 와있네 시발 동음만 숨겨놓고 안심하고있었는데 공장초기화 돌릴껄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