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있다가 팍 일어나거나 앉았다가 일어나면
전보다 더 심해져서 진짜 눈앞도 안보일정도로 캄캄해지고
어질어질하면서 소리도 안들리고 그러더라
이제 좀 조심해야할듯 ㅋㅋㅋㅋ 몇년지나면 쓰러지겠다
누워있다가 팍 일어나거나 앉았다가 일어나면
전보다 더 심해져서 진짜 눈앞도 안보일정도로 캄캄해지고
어질어질하면서 소리도 안들리고 그러더라
이제 좀 조심해야할듯 ㅋㅋㅋㅋ 몇년지나면 쓰러지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