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군머가기전에 맨날 몸살감기에 안아픈데가 없었는데 군대가서 삼시세끼 쳐먹으니깐 몸이 정상인이됨

전역하고도 식사 안거르고 든든하게 쳐먹으니깐 존나 건강해짐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