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확신이 없어서 트랜스빠져도 이게맞나? 싶었는데

이젠 확실히 내가 트랜스에 빠졌다는느낌이있음


트랜스에 빠진건 좋은데 뭔가 절정파트에 오면

응기잇 헤으윽 상상하던거 보다는 옅게 올라오다가 끊기는 느낌이라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