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타는 내내 이거보다 더 붉고 자줏빛 섞인 노을이 정면에 산등성이 타고 올라오니까 존나 이쁘더라

하늘도 맑고 시야도 탁 트여서 감성뽕맞고 음악 틀고 가려고 했는데 혼자가 아니라 못함 흑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