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베로우야 4편 듣는데 이미지 체인지라면서 분위기잡다가도 자기가 깨고 자기가 편지써온거 읽고 나루미 말없어지니까 오디오비는거 못참고 푸딩마싯다 이딴소리하고 하.. 진짜 존나죄많다
3편도 이런 흐름이었을 것 같은데 3편은; 진심 세 명이거 얘기하니까 하나도 못알아듣겟음
진짜머이런......
다베로우야 4편 듣는데 이미지 체인지라면서 분위기잡다가도 자기가 깨고 자기가 편지써온거 읽고 나루미 말없어지니까 오디오비는거 못참고 푸딩마싯다 이딴소리하고 하.. 진짜 존나죄많다
3편도 이런 흐름이었을 것 같은데 3편은; 진심 세 명이거 얘기하니까 하나도 못알아듣겟음
진짜머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