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지금 마트에서 배달시켜놓고 왓는데
마트 배달기사가 옆옆집에 잘못배달햇고
그걸 옆옆집이 그대로 가지고 들어갔는데
(여기서부터 왜 그딴짓을 하는지 이해불가)
마트에 전화해서 잘못배달햇으니까 처리해달라니까
배달기사가 와가지고 옆옆집 와서 문 수번을 두드려도 반응이 없음
내가 빡쳐서 문 쿵쿵쿵 두드리니까 그제서야 갑자기 왠 꼰대새끼가 쌍욕하면서 왜 두드리냐고 함
30분 돼서야 튀어나옴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물건도 지금 확인해보니까 거기서 몇개 가져감 씹 ㅋㅋㅋㅋ
2차전 대비중
씨발 ㅋㅋ 별 미친새끼를 다보겠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