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가 없다 어이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상인의 사고회로로 나올 수 있는 행동인가 남의 물건 가져가놓고 무반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