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피치 크러시
이건 남자라도 거부감 없을 정도로 괜찮음... 그렇다고 알콜이 확 올라오는게 아니기 때문에 추천
2. 깔루아 밀크 & 베일리스 밀크
깔루아 밀크는 진짜 커피 먹는 느낌임 뭐랄까... 달달한 라뗴 느낌(?) 암튼 그렇고 베일리스 밀크는 그냥 괜찮음 ㅋ
그렇다고 베일리스는 그냥 마시는 짓은 하지 말자... (이래뵈도 리큐르는 리큐르니까 보통 리큐르는 도스 20도 정도 됨)
3. 미도리 사와
미도리라는 리큐르로 만드는 칵테일인데 맛있음 ㅋ 딱히 설명 할 거 없음
4. 진토닉
진토닉은 호불호 갈릴 일은 없음 처음 가는 바에선 진토닉 시키면 평균은 한다고 하니 알아두면 좋음 ㅋ
단!!! 대부분 진토닉 주문하면 고든슨 진을 넣는 편인데 일부는 봄베이 넣는 곳도 있으니 주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