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r이랑 최면,
여태까지 작품들중에 꼴리는게 하나도 없고 그냥 일반 엔티알에 오호오호 이게 꼴리지,
같이 섞어놓으면 일반다른작품들 보다 못한듯,
추가로 유키카제 보고 해봤는데 타츠로 이놈 진성 미친 네토라레 마조임,
절대 그렇게 발사하는거 씹무리인데 타츠로놈 얼마안되서 그렇게 질질 발사한다니....
여기서 네토라레 듣고 손안대고 그렇게 발사한놈있냐?
네토라레가 성향이랑 안맞아서 그런건지, 오호목소리만 꼴리고 시츄는 안꼴리네.
ntr이랑 최면,
여태까지 작품들중에 꼴리는게 하나도 없고 그냥 일반 엔티알에 오호오호 이게 꼴리지,
같이 섞어놓으면 일반다른작품들 보다 못한듯,
추가로 유키카제 보고 해봤는데 타츠로 이놈 진성 미친 네토라레 마조임,
절대 그렇게 발사하는거 씹무리인데 타츠로놈 얼마안되서 그렇게 질질 발사한다니....
여기서 네토라레 듣고 손안대고 그렇게 발사한놈있냐?
네토라레가 성향이랑 안맞아서 그런건지, 오호목소리만 꼴리고 시츄는 안꼴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