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버스에서 마주치면 웃으면서 이야기 해주고 옆에 앉아서 졸다가 내 어깨에 기대다 버스 알람벨 울리면 깨서 화들짝 놀라면서부끄럼타는 사람 없음????

와꾸 차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