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상 플레이어 참여형이 아니라 그냥 감상형이면 별 의미 없을거같은데
막 언젠가 유류캠VR이라고 등장인물이랑 같이 캠핑이나 대화 선택지 등등 인터랙티브 방식으로 만드나 했더니만 플레이어는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그 옆에서 이야기만 들으면서 장면 전환하는게 끝이라 실망이 많았다 라는 글 봐서 그런가 그대를 못하겟음
사실 VR 사기 싫어서 핑계대는거임


사실상 플레이어 참여형이 아니라 그냥 감상형이면 별 의미 없을거같은데
막 언젠가 유류캠VR이라고 등장인물이랑 같이 캠핑이나 대화 선택지 등등 인터랙티브 방식으로 만드나 했더니만 플레이어는 할 수 있는것도 없고 그냥 그 옆에서 이야기만 들으면서 장면 전환하는게 끝이라 실망이 많았다 라는 글 봐서 그런가 그대를 못하겟음
사실 VR 사기 싫어서 핑계대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