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r로 어그로 한번 끌어볼라고 제목에 떡하니 [~!~!#@~@ .ntr] << 이런식으로 적어놓고서는,

막상 악질 순애충 유입안되는건 싫은지 어중간하게 ntl로 한다든지, 걸레캐릭 하나 내세우고 암튼 네토라레임 ㅇㅈㄹ 하는거 제발 그만했음 좋겠다

걸레가 딴놈한테 가는건 그냥 지들끼리 눈맞은 순애지, 이딴걸 ntr에 비비려 드는게 너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