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동음 위아래 구분도 됨?? 호롤롤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03 작성일 2021-06-23 14:56:03 https://arca.live/b/momoirocode/28730430 예를들어 펠라 소리가밑에서 들리는거 같다던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금요일밤 2021-06-23 14:56:25 답글 ㅇㅇ 펼쳐보기▼ shuapm 2021-06-23 14:56:32 답글 가능함 펼쳐보기▼ 출근충 2021-06-23 14:56:57 답글 ㅇㅇㅇ 펼쳐보기▼ 키쿄우 2021-06-23 14:57:18 답글 호롤롤루 2021-06-23 14:58:48 답글 혹시 테구라 같은 유명한 서클이거나 작품중에 예시 알려줄수있음?? 테스트 좀 해보게 펼쳐보기▼ 키쿄우 2021-06-23 14:59:49 답글 호롤롤루 2021-06-23 15:05:22 답글 근근누나 몇번트랙에 어떤 부분인지도 혹시 알려줄수있을까.... 아직 2트랙까지밖에 못들어봄 펼쳐보기▼ 키쿄우 2021-06-23 15:08:23 답글 막트랙 후배위 펼쳐보기▼ 호롤롤루 2021-06-23 15:21:23 답글 첨엔 아닌거 같기도 하고 듣다보니 그런거 같기도 하고 솔직히 잘모르겠음 그래도 구분되는것 같은 느낌이라도 들어서 다행인듯 펼쳐보기▼ 호롤롤루 2021-06-23 15:21:32 답글 클로에리코 2021-06-23 15:00:45 답글 기승위하다가 지쳐서 귓가에서 속삭이고 그러는거 다 들을 수 잇슴 펼쳐보기▼ 호롤롤루 2021-06-23 15:04:17 답글 내 이어폰이 이상한건지 밑에서 들려야 할게 정면에서 계속 들리는 기분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시발 선생도 좋아하네 [9] 파카사랑해 2021.06.23 156 0 최면음성 질문받습니다 [39] V0XV0XV0XV0XV0X 2021.06.23 452 0 사실 로리체형을 좋아하는건아닌데 [3] 쌍니은 2021.06.23 161 0 겜하고 있는데 갑자기 주딱이냐고 물어보네 [13] FreeTree 2021.06.23 236 -3 최근에 좋은거 있음? [9] 덩쿠리 2021.06.23 186 0 아아..이게 ‘인기인’의 기분인가 [9] 파카사랑해 2021.06.23 200 0 하코베라 들으려는데 뭐가제일좋음? [7] ㅇㅇ 2021.06.23 222 0 나도 최면들으면서 시야보였던적 몇번있음 [2] V0XV0XV0XV0XV0X 2021.06.23 202 0 zl존 미미카키 코네코치로루 shuapm 2021.06.23 197 0 드디어 내 취향이 뭔지 깨달았어 [2] 쌍니은 2021.06.23 230 0 및붕이들은 이어폰 커널형 오픈형 뭐가더좋음? [11] ㅇㅇ 2021.06.23 244 0 오 [2] Cadarn 2021.06.23 90 0 딸치고싶다 [5] 출근충 2021.06.23 324 0 이거들을까 [1] 코메이 2021.06.23 125 0 ㄹㅇ 참피 on [7] 퀸나세 2021.06.23 131 0 맨날 로리 jk만 들었더니 갑자기 상폐 땡긴다 [5] 출근충 2021.06.23 158 1 동음 위아래 구분도 됨?? [12] 호롤롤루 2021.06.23 203 0 도M기사단의 짤수집력 VS 아이보이스의 꾸준함 [6] V0XV0XV0XV0XV0X 2021.06.23 209 0 뉴비인데 이륙 가능? [8] shuapm 2021.06.23 168 0 도M 십새들은 [2] 익명_Cervo 2021.06.23 177 0 기분좋게 잠에 빠질수 있는 거 없냐 [1] ㅇㅇ (114.203) 2021.06.23 119 0 와 씨발 10만명 처음봐 [22] 코메이 2021.06.23 239 0 및갤산 그림들 좋아 [6] Tensorcrisis 2021.06.23 97 0 진짜 바보되가는거같다 [1] 상시 2021.06.23 86 0 생각해보니 군인 및붕이들 개불쌍하다 출근충 2021.06.23 163 0 259163 너무 좋음 [4] lensetime 2021.06.23 406 0 나만의 들을동음 없을때 해결하는법 [5] ㅇㅇ (175.117) 2021.06.23 140 0 엄마가 나보다 주식 수익률이 더 높네... [12] 출근충 2021.06.23 193 0 저는 및챈짤좆고수를 고른다면 [4] 유카가유카 2021.06.23 120 0 일러레들 그림잘그리는거 부럽긴함 [1] ㅇㅇ (175.117) 2021.06.23 96 0 카난이 카난 마자요? [2] AiPs 2021.06.23 253 0 동음 추천좀 [12] 일레이나좋아 2021.06.23 298 0 걸레한테 NTR태그 붙이는거 화나내 [2] Bag_pipe 2021.06.23 218 0 의외로 mbti보다 현실반영 잘해주는거 [11] 치르빙 2021.06.23 240 0 나도 그림 잘그리고싶은데 [8] 출근충 2021.06.23 157 4 나도 동음 표지일러 그리고싶다. 이정도면 가능하냐? [25] 도막사라무 2021.06.23 278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5: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