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및붕이들은 이어폰 커널형 오픈형 뭐가더좋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43 작성일 2021-06-23 15:19:09 https://arca.live/b/momoirocode/28731950 난 삼성번들 오픈형 이어폰 컴퓨터하면서 몇년동안 써서 귀에 너무 익숙해짐근데 동음들을땐 커널형 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익명_Cervo 2021-06-23 15:19:45 답글 오픈형 귀에 안맞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5:22:02 답글 나도 처음삿을땐 진짜 이상하더라 펼쳐보기▼ 코메이 2021-06-23 15:20:06 답글 커널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5:22:28 답글 애널 펼쳐보기▼ 코메이 2021-06-23 15:22:44 답글 ?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5:24:08 답글 키쿄우 2021-06-23 15:20:39 답글 편한건 오픈형이 훨 편한데 동음은 무조건 커널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6-23 15:22:19 답글 클로에리코 2021-06-23 15:31:07 답글 둘 다 잘 씀 펼쳐보기▼ shuapm 2021-06-23 15:31:38 답글 귀에 껴놓고 어딨는지 찾을 정도로 편해서 오픈형 펼쳐보기▼ choi4624 2021-06-23 15:36:00 답글 커널형 안사면 소리새서 안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금설탕 눈나.. [12] 꼴받게하잖아 2021.06.23 406 0 이비인후과 선생님의 귀청소테크닉에 허리를 들며 절정하는 동음 [4] 출근충 2021.06.23 167 0 이비인후과 뭔가 좋은듯 [3] FreeTree 2021.06.23 172 -1 스토리 좋은 동음이란 멀까 [9] 치르빙 2021.06.23 183 0 이비인후과가면 귀청소기있어요 [6] neonjugs 2021.06.23 240 0 및나잇 뮤직 [3] 클로에리코 2021.06.23 61 0 귀청소 청소기로 하면 어떤 느낌일까 [5] FreeTree 2021.06.23 130 -1 이거 먼 진동소리임 [12] 네리모르 2021.06.23 190 0 알리에서 dac 시킨거 [2] 나아아쁜넘들 2021.06.23 141 0 아 참피 시발년아 [10] 꼴받게하잖아 2021.06.23 140 1 ㅇㄷㄷ [7] 네리모르 2021.06.23 108 0 이시발 선생도 좋아하네 [9] 파카사랑해 2021.06.23 156 0 최면음성 질문받습니다 [39] V0XV0XV0XV0XV0X 2021.06.23 452 0 사실 로리체형을 좋아하는건아닌데 [3] 쌍니은 2021.06.23 161 0 겜하고 있는데 갑자기 주딱이냐고 물어보네 [13] FreeTree 2021.06.23 236 -3 최근에 좋은거 있음? [9] 덩쿠리 2021.06.23 186 0 아아..이게 ‘인기인’의 기분인가 [9] 파카사랑해 2021.06.23 200 0 하코베라 들으려는데 뭐가제일좋음? [7] ㅇㅇ 2021.06.23 222 0 나도 최면들으면서 시야보였던적 몇번있음 [2] V0XV0XV0XV0XV0X 2021.06.23 201 0 zl존 미미카키 코네코치로루 shuapm 2021.06.23 196 0 드디어 내 취향이 뭔지 깨달았어 [2] 쌍니은 2021.06.23 230 0 및붕이들은 이어폰 커널형 오픈형 뭐가더좋음? [11] ㅇㅇ 2021.06.23 243 0 오 [2] Cadarn 2021.06.23 90 0 딸치고싶다 [5] 출근충 2021.06.23 324 0 이거들을까 [1] 코메이 2021.06.23 125 0 ㄹㅇ 참피 on [7] 퀸나세 2021.06.23 131 0 맨날 로리 jk만 들었더니 갑자기 상폐 땡긴다 [5] 출근충 2021.06.23 158 1 동음 위아래 구분도 됨?? [12] 호롤롤루 2021.06.23 203 0 도M기사단의 짤수집력 VS 아이보이스의 꾸준함 [6] V0XV0XV0XV0XV0X 2021.06.23 209 0 뉴비인데 이륙 가능? [8] shuapm 2021.06.23 168 0 도M 십새들은 [2] 익명_Cervo 2021.06.23 177 0 기분좋게 잠에 빠질수 있는 거 없냐 [1] ㅇㅇ (114.203) 2021.06.23 119 0 와 씨발 10만명 처음봐 [22] 코메이 2021.06.23 239 0 및갤산 그림들 좋아 [6] Tensorcrisis 2021.06.23 97 0 진짜 바보되가는거같다 [1] 상시 2021.06.23 86 0 생각해보니 군인 및붕이들 개불쌍하다 출근충 2021.06.23 163 0 259163 너무 좋음 [4] lensetime 2021.06.23 40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23 16: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