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사실 40대 넘으면 삶의 의미가 없지 않을까 일레이나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06 작성일 2021-07-03 03:46:42 https://arca.live/b/momoirocode/29291016 20대~30대 초반 즐기다가 가는게제일 좋은게 아닐까늙으면 원하는거 못하잖아돈벌면 뭐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글쓰기 V0XV0XV0XV0XV0X 2021-07-03 03:47:29 답글 일레이나좋아 2021-07-03 03:50:12 답글 파카사랑해 2021-07-03 03:47:30 답글 나도 요새 그 생각 하고 있었는데 ㅅㅂ 펼쳐보기▼ lowcat311 2021-07-03 03:48:43 답글 이분 40¿¿ 펼쳐보기▼ 파카사랑해 2021-07-03 03:49:51 답글 고쿄우세이 펼쳐보기▼ 일레이나좋아 2021-07-03 03:50:07 답글 저분은 이미 50대에요 펼쳐보기▼ 파카사랑해 2021-07-03 03:50:51 답글 출근충 2021-07-03 03:48:35 답글 늙어서도 꾸준하게 자기계발하고 씹덕질하면되지 나도 꿈이 틀니끼면서도 운동하고 최면딸치는건데 아 ㅋㅋ 펼쳐보기▼ 일레이나좋아 2021-07-03 03:50:58 답글 으아악 늙어서 씹덕질이라니 펼쳐보기▼ ㅇㅇ 2021-07-03 03:48:46 답글 가족 ATM기 펼쳐보기▼ 일레이나좋아 2021-07-03 03:50:40 답글 ㄹㅇ 펼쳐보기▼ 코무코무 2021-07-03 03:49:18 답글 연금생활 펼쳐보기▼ 일레이나좋아 2021-07-03 03:51:03 답글 요나기쟝 2021-07-03 03:52:20 답글 나도 옛날엔 그렇게 생각했는데 행복하게 살 방법 많음ㅋㅋ 할 일도 많고 펼쳐보기▼ 일레이나좋아 2021-07-03 04:07:38 답글 ArideLie 2021-07-03 03:58:29 답글 일레이나좋아 2021-07-03 04:07:43 답글 퀸나세 2021-07-03 04:01:47 답글 부모님 다 죽이노 펼쳐보기▼ 일레이나좋아 2021-07-03 04:07:33 답글 결혼하면 행복하긴 할듯..? 아마 펼쳐보기▼ 더블배럴샷건 2021-07-03 04:05:43 답글 책을 읽을 수도 있고 노래를 들을 수도 있겠지 사람간의 소통을 원한다면 정기후원을 하며 누군가의 인생이 변하는걸 지켜볼 수도 있고 펼쳐보기▼ 일레이나좋아 2021-07-03 04:07:53 답글 으아아악 지루해 펼쳐보기▼ 도막사라무 2021-07-03 08:02:44 답글 30세 독거노인이다. 결혼 아무나하는게 아니라는걸 느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는 매일 학교 가는 버스 안에서 [17] 풀피리 2021.07.03 166 0 텐사마 겨드랑이에서 무슨 냄새나냐? [2] ㅇㅇ (223.39) 2021.07.03 138 0 폰 바꾸기 전에 바탕화면 [4] 일레이나좋아 2021.07.03 100 0 아이쨩 근데 독점욕이 무지 강하다 [4] 흠실 2021.07.03 276 0 애니 배경은 안부끄러운데 [2] 상시 2021.07.03 135 0 무뚝뚝하게 애정표현하는 동음 있나요? [5] ㅇㅇ (121.176) 2021.07.03 140 0 폰 배경화면 받아가세요 [6] 출근충 2021.07.03 226 4 폰배경 보통여친사진해두는데 오따꾸들 ㅋㅋㅋ [5] 코무코무 2021.07.03 160 1 킹니프사 ㄴㄴ 셀카 ㅇㅋ [26] 네리모르 2021.07.03 295 0 타코이즈 라라와 알콩달콩 H하는 음성 [2] 새벽향 2021.07.03 187 0 어케 씹덕짤을 배경으로 씀 ㅋㅋㅋㅋㅋㅋ [16] Cadarn 2021.07.03 303 1 근데 솔직히 킹니프사는 좀 부끄러움 [2] lowcat311 2021.07.03 119 0 애니배경이 왜 부끄러워 [7] 요나기쟝 2021.07.03 2839 0 아이쟝같은 여자친구 있으면 늘 안절부절할듯 [9] 흠실 2021.07.03 141 0 애니 배경화면 안부끄러워? [6] 꼴받게하잖아 2021.07.03 149 0 나쵸네코 꼬리잡고 [3] ㅇㅇ (223.39) 2021.07.03 158 0 독설후배 3 꿀이 떨어지네 그냥 [5] 흠실 2021.07.03 237 0 저런 속옷 대놓고 드러나는거 배경화면 쓰면 [8] 치르빙 2021.07.03 369 0 나도 35살까지만 즐기고 죽을까 싶었는데 [10] 요나기쟝 2021.07.03 228 0 이거 왤케 얀데레 같음 [7] 파카사랑해 2021.07.03 178 0 잔뜩 동음 싸왔는데 들을 게 없노 [2] ㅇㅇ 2021.07.03 104 0 오늘 아침에 매미 우는거 들음 [8] 파카사랑해 2021.07.03 108 0 사실 40대 넘으면 삶의 의미가 없지 않을까 [22] 일레이나좋아 2021.07.03 207 0 동음들으면서 리듬하기 [10] Nanmin 2021.07.03 150 0 시키도 일뿅뿅이었네요... 후.. [3] 출근충 2021.07.03 341 0 이거 괜찮다 [3] 치르빙 2021.07.03 598 0 히요리 신음 이렇게 야했나 [5] Liquidus 2021.07.03 187 0 시키 새 노래 좋다 [3] Cadarn 2021.07.03 94 0 난 아직 집에서 리림 못봤는데 [2] 출근충 2021.07.03 80 0 시즌 1호 리림 검거 [7] 키쿄우 2021.07.03 111 0 꼴리는 성우 조합 [2] 퀸나세 2021.07.03 91 0 이거 왜 펠라 음성 아님 수박만한 2021.07.03 675 0 다 들었는데 이거 진짜 왜 히로인 둘이냐 [11] 수박만한 2021.07.03 191 0 이거 핫산하면 듣냐? [4] ㅇㅇ (223.39) 2021.07.03 434 2 근데 카는 몰라도 브가 jk역할하는건 좀 그래 [5] lowcat311 2021.07.03 112 0 유튜브채널 없어진 일본 asmr 찾고있는데 [2] ㅇㅇ (223.38) 2021.07.03 198 0 오부이가 진짜 꼴리게 잘그리긴한다 [2] 겜붕이 2021.07.03 269 0 떡 효과음 있고없고도 태그가 따로 있나 밍해주면서 2021.07.03 110 0 이거 틀모리 표정 개띠껍네 [8] 겜붕이 2021.07.03 170 0 303467 같은거 더 없음? [5] manajoa 2021.07.03 25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3 04: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