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나도 35살까지만 즐기고 죽을까 싶었는데 요나기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28 작성일 2021-07-03 04:02:09 수정일 2021-07-03 04:03:50 https://arca.live/b/momoirocode/29291611 생각해보니까 박사 따고나면 서른 초중반이고노벨상은 서른 후반쯤 딸텐데 너무 인생 아깝잖음40대 아저씨로 유쾌한 십덕생활하는 것도 재밌지 않겠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파카사랑해 2021-07-03 04:02:48 답글 노벨상이요? 펼쳐보기▼ 요나기쟝 2021-07-03 04:04:31 답글 아마 받지 않을까 펼쳐보기▼ lowcat311 2021-07-03 04:04:31 답글 노엘상이요? 펼쳐보기▼ 요나기쟝 2021-07-03 04:06:00 답글 나나키다 노에루 펼쳐보기▼ 일레이나좋아 2021-07-03 04:06:51 답글 다윈상이나 받으세요 펼쳐보기▼ 요나기쟝 2021-07-03 04:07:11 답글 그건 이십대 후반 예상 펼쳐보기▼ 파랑조아 2021-07-03 04:19:57 답글 요나기쟝 2021-07-03 04:25:17 답글 야꿀벌넣을게 2021-07-03 07:21:56 답글 노벨상같은거 왜받음 필즈상 ㄱ 펼쳐보기▼ 요나기쟝 2021-07-03 07:22:59 답글 수학은 포기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스트레스 존나 받음 [6] 일레이나좋아 2021.07.03 121 0 대문 머야 [8] 으걍쥬금 2021.07.03 107 0 나도 입대 전에는 케장티 많이입고다녔어 [8] Nanmin 2021.07.03 133 0 죽어버린 텐사마는 개참피로 환생했습니다 [4] 겜붕이 2021.07.03 103 0 나는 매일 학교 가는 버스 안에서 [17] 풀피리 2021.07.03 166 0 텐사마 겨드랑이에서 무슨 냄새나냐? [2] ㅇㅇ (223.39) 2021.07.03 138 0 폰 바꾸기 전에 바탕화면 [4] 일레이나좋아 2021.07.03 100 0 아이쨩 근데 독점욕이 무지 강하다 [4] 흠실 2021.07.03 276 0 애니 배경은 안부끄러운데 [2] 상시 2021.07.03 135 0 무뚝뚝하게 애정표현하는 동음 있나요? [5] ㅇㅇ (121.176) 2021.07.03 140 0 폰 배경화면 받아가세요 [6] 출근충 2021.07.03 226 4 폰배경 보통여친사진해두는데 오따꾸들 ㅋㅋㅋ [5] 코무코무 2021.07.03 160 1 킹니프사 ㄴㄴ 셀카 ㅇㅋ [26] 네리모르 2021.07.03 295 0 타코이즈 라라와 알콩달콩 H하는 음성 [2] 새벽향 2021.07.03 187 0 어케 씹덕짤을 배경으로 씀 ㅋㅋㅋㅋㅋㅋ [16] Cadarn 2021.07.03 303 1 근데 솔직히 킹니프사는 좀 부끄러움 [2] lowcat311 2021.07.03 119 0 애니배경이 왜 부끄러워 [7] 요나기쟝 2021.07.03 2839 0 아이쟝같은 여자친구 있으면 늘 안절부절할듯 [9] 흠실 2021.07.03 141 0 애니 배경화면 안부끄러워? [6] 꼴받게하잖아 2021.07.03 149 0 나쵸네코 꼬리잡고 [3] ㅇㅇ (223.39) 2021.07.03 158 0 독설후배 3 꿀이 떨어지네 그냥 [5] 흠실 2021.07.03 237 0 저런 속옷 대놓고 드러나는거 배경화면 쓰면 [8] 치르빙 2021.07.03 369 0 나도 35살까지만 즐기고 죽을까 싶었는데 [10] 요나기쟝 2021.07.03 228 0 이거 왤케 얀데레 같음 [7] 파카사랑해 2021.07.03 179 0 잔뜩 동음 싸왔는데 들을 게 없노 [2] ㅇㅇ 2021.07.03 104 0 오늘 아침에 매미 우는거 들음 [8] 파카사랑해 2021.07.03 108 0 사실 40대 넘으면 삶의 의미가 없지 않을까 [22] 일레이나좋아 2021.07.03 207 0 동음들으면서 리듬하기 [10] Nanmin 2021.07.03 150 0 시키도 일뿅뿅이었네요... 후.. [3] 출근충 2021.07.03 341 0 이거 괜찮다 [3] 치르빙 2021.07.03 598 0 히요리 신음 이렇게 야했나 [5] Liquidus 2021.07.03 187 0 시키 새 노래 좋다 [3] Cadarn 2021.07.03 95 0 난 아직 집에서 리림 못봤는데 [2] 출근충 2021.07.03 81 0 시즌 1호 리림 검거 [7] 키쿄우 2021.07.03 111 0 꼴리는 성우 조합 [2] 퀸나세 2021.07.03 91 0 이거 왜 펠라 음성 아님 수박만한 2021.07.03 675 0 다 들었는데 이거 진짜 왜 히로인 둘이냐 [11] 수박만한 2021.07.03 191 0 이거 핫산하면 듣냐? [4] ㅇㅇ (223.39) 2021.07.03 434 2 근데 카는 몰라도 브가 jk역할하는건 좀 그래 [5] lowcat311 2021.07.03 112 0 유튜브채널 없어진 일본 asmr 찾고있는데 [2] ㅇㅇ (223.38) 2021.07.03 198 0 오부이가 진짜 꼴리게 잘그리긴한다 [2] 겜붕이 2021.07.03 26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3 05: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