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2시에 자서 방금일어났는데 시간보니가 5시 반.


‘어 뭐야 일찍일어났네 좀 더 자야지’ 했는데 몸이 시발 풀충전이 되버려서 너무 개운해짐


그래서 날씨 어플 켜서보니 오후였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