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순애같은거야 곁잠도 그러려니 했는데


Ntr에는 왜 자꾸 곁잠 쳐넣는거냐 ㅋㅋ

노래방에서도 쳐자고 ㅋㅋ


난 순애보단 지금이 더 좋긴한데

이악물고 곁잠 넣는건 이해 안감 ㅋㅋ